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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것저것

백준 14696 딱지놀이

by 문자메일 2018. 5. 5.

/**

1별의 개수가 다르다면 별이 많은 쪽의 딱지가 이긴다

2별의 개수가 같고 동그라미의 개수가 다르다면, 동그라미가 많은 쪽이 이간다

3네모가 다르면 네모 많은 이긴다

4세모 많은 이긴다

5모두 같다면 무승부


별 동그라미 네모 세모 4 3 2 1로 표현

라운드의 수 N과 두 어린이가 순서대로 내는 딱지의 정보가 주어졌을 때, 각 라운드별로 딱지놀이 결과를 구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하시오


첫번째 줄, 딱지놀이의 총 라운드 수를 나타내는 자연수 N - 1~1000

A가 내는 딱지 그림의 총 개수 a 1~100

이후 딱지의 그림을 나태는 숫자 a개 나온다

B도 위와 마찬가지

*/


#include <cstdio>


using namespace std;



int main()

{

int round = 0, a=0, b=0;


scanf(" %d", &round);

for (int i = 0; i < round; i++){

int A[5] = { 0, }, B[5] = { 0, };

int tempA = 0, tempB = 0;

char winner = NULL;


scanf(" %d", &a);

for (int i = 0; i < a; i++){

scanf("%d", &tempA);

A[tempA]++;

}

scanf(" %d", &b);

for (int i = 0; i < b; i++){

scanf("%d", &tempB);

B[tempB]++;

}

//모양 비교하여 출력

for (int shape = 4; shape >= 1; shape--){

if (A[shape] != B[shape]){

winner = A[shape] > B[shape] ? 'A' : 'B';

break;

}

}

//무승부일 경우 D 저장

if (winner == NULL) winner = 'D';

printf("%c\n", winner);

}


return 0;

}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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